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삼성전자 제품일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588-3366
엘지전자 제품일 경우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1544-7777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립니다.
영수증이 없으면 A/S를 못받나요?
하이버프몰에서 구매한 이력이 있다면 영수증 없이도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제품을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무상 수리가 가능한가요?
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수리기간은 일반적으로 1주일이 소요되나 수리에 필요한 부품 수급이나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이관하는 등의 예외 상황에는 수리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수리 비용이 얼마나 나오나요?
고장난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.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