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회원 님의 리워드: 0

마이페이지
자주묻는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A/S 목록

  1. Q

    A/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삼성전자 제품일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588-3366

    엘지전자 제품일 경우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1544-7777로 문의 주시면 도와드립니다.

  2. Q

    영수증이 없으면 A/S를 못받나요?

    하이버프몰에서 구매한 이력이 있다면 영수증 없이도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제품을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무상 수리가 가능한가요?

    무상 수리기간 내에도 제품 제조상의 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과실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4. Q

    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수리기간은 일반적으로 1주일이 소요되나 수리에 필요한 부품 수급이나 서비스센터로 제품을 이관하는 등의 예외 상황에는 수리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5. Q

    수리 비용이 얼마나 나오나요?

    고장난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.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드립니다.